방탄소년단(BTS)의 지민이 솔로 2집 앨범의 선공개 곡 'Smeraldo Garden Marching Band (feat. 로꼬)'로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를 휩쓸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곡은 6월 28일 오후 1시에 발표된 이후, 29일 오전 7시까지 전 세계 108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과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정상을 기록했습니다.
'Smeraldo Garden Marching Band (feat. 로꼬)'의 트랙 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에 올랐고, 공개 20시간 만에 조회 수 52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이로 인해 지민의 솔로 2집 'MUSE'는 성공적인 출발을 보였습니다.
이 곡은 마칭밴드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빅밴드 사운드에 힙합 장르가 가미되어 활기찬 리듬과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지민의 청량한 보컬과 래퍼 로꼬의 에너지 넘치는 랩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한층 더합니다. 트랙 비디오는 아름답고 순수한 동화 같은 공간에서 지민과 로꼬의 조화로운 모습을 담아내며, 시너지를 극대화합니다.
지민의 솔로 2집 'MUSE'는 7월 19일 발매 예정이며, 이는 2023년 3월 발표된 첫 솔로 앨범 'FACE'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작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지민이 영감의 원천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7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지민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입니다.